파라다이스 – 포르투갈

파라다이스 – 포르투갈

September 26, 2020 0 By admin

누군가 돈이라고 했나요? 이 포커 여행은 내가 전에 가본 많은 다른 사람들처럼 시작되었습니다. 떠오르는 프로 선수로서, 나는 괜찮은 생계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나를지도에 올릴”수있는 스테이플 우승을 아직 찾지 못했습니다. 포르투갈의 아름답고 햇살 가득한 빌라 모라에있는 유럽 포커 투어 정류장에서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나는 더 많은 돈을 불에 태우고 다음 정류장에서 더 나은 행운을 기대하면서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번 여행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대부분의 포커 “일”여행은 동일했습니다. 나는 몇 개의 토너먼트를하기 위해 나타나 곤했고, 그들이 잘되지 않으면 그 당시 내가 우연히 있었던 어떤 도시의 사이트를 좋아했을 것입니다. 이상적으로는 포커가 잘 진행되어 탐험 할 시간이 없었 으면하는 바람 이었지만 게임의 특성상 새로운 도시를 많이 탐험해야했습니다.

이 특별한 여행의 토너먼트는 메인 이벤트였습니다. 의 참가비로  명의 플레이어 풀과 의 총 상금 풀을 얻었습니다. 게임의 많은 최고의 프로와 유명 인사들이이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시즌 7 투어의 두 번째 중지로서, 나는 좋은 출발을 할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나는 정착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늦게 도착했고, 약간의 탐험을하고, 첫날을 준비하기 위해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나는 잘 잤고 완전히 솔직히 토너먼트에서 탈락 한 후 해변을 탐험하고 여자를 쫓는 꿈을 꾸었습니다. 가장 긍정적 인 사고 방식은 아니지만 솔직히 말해야합니다. 당시 나는“이기려면 긍정적 인 마인드를 가져야한다”는 사고 방식을 분명히하지 않았다. 이 이야기의 끝을 알기 때문에 이번에 패스를 받았을지도 모르는 결말을 완전히 망치지 않고 암시 할 수있다.

파라다이스 – 포르투갈